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본문내용

본문 시작

광주유아교육진흥원, 유치원 현장 지원 위한 교재·교구 대여 사업 활성화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12-29 17:41:54
조회
191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이 관내 공·사립 유치원 현장 지원을 위해 교재·교구 여와 에듀컷 컷팅 및 플로터 출력 서비스를 연중 무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진흥원은 유치원 현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교재‧교구와 에듀컷 제작 자료, 각종 현수막을 제작할 수 있는 플로터를 보유하고 있어 유치원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12월 현재 교재·교구의 경우 총 3922,745점 대여, 에듀컷의 경우 총 35 761, 플로터의 경우 총 297658건 출력 등을 통해 지원이 이뤄졌다. 신청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유치원 대여 기간은 7~14일간이다.
진흥원의 지원 서비스를 자주 활용했던 동곡초병설유치원 박진영 교사는 유치원에 필요한 다양한 교재교구 대여와 에듀컷, 플로터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유치원의 업무경감 및 예산 절감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친절한 안내와 도움을 주신 유아교육진흥원 관계자 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유아교육진흥원 연구운영과 송미숙 과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서비스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모든 교재·교구를 철저히 소독하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앞으로도 유치원 현장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