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큰빛 자연 생태 유치원 희망 씨앗 키우기 수확 후기
- 작성자
- 큰빛자연생태유치원
- 작성일
- 2024-08-21 16:31:56
- 조회
- 324
지난번 심었던 강낭콩과 상추 수확을 했어요~
강낭콩은 급식시간에 밥에 넣어서 먹고요. 상추는 점심 때 아이돌과 맛있게 싸먹었답니다.
강낭콩은 급식시간에 밥에 넣어서 먹고요. 상추는 점심 때 아이돌과 맛있게 싸먹었답니다.
- 첨부파일
- KakaoTalk_20240821_161559753_01.jpg(4243KB), download : 172
- KakaoTalk_20240821_161559753_02.jpg(4329KB), download : 127
- KakaoTalk_20240821_161559753_03.jpg(3731KB), download : 121
- KakaoTalk_20240821_161559753.jpg(3995KB), download : 111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