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큰빛 자연 생태 유치원 희망 씨앗 키우기 수확 후기

작성자
큰빛자연생태유치원
작성일
2024-08-21 16:31:56
조회
325
지난번 심었던 강낭콩과 상추 수확을 했어요~
강낭콩은 급식시간에 밥에 넣어서 먹고요. 상추는 점심 때 아이돌과 맛있게 싸먹었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40821_161559753_01.jpg(4243KB), download : 173
KakaoTalk_20240821_161559753_02.jpg(4329KB), download : 128
KakaoTalk_20240821_161559753_03.jpg(3731KB), download : 122
KakaoTalk_20240821_161559753.jpg(3995KB), download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