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삼성전자광주어린이집 친구들의 체험 후기입니다.

작성자
삼성전자 광주어린이집
작성일
2025-09-05 14:49:50
조회
393

안녕하세요.
삼성전자광주어린이집 친구들이 유아교육진흥원을 방문하여 인형극 관람, 캠핑·방송국 놀이 등 다채로운 체험 속에서 상상력과 표현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견학을 마친 후 아이들이 “또 가고 싶다”고 이야기할 만큼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학부모님들께서도 새로운 공간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해하셨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다시 찾을 날을 기대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부모님들의_마음.png(4291KB), download : 132
친구들의_마음.jpg(853KB), download : 80
이전글
체험 후기를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