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삼성전자광주어린이집 친구들의 체험 후기입니다.
- 작성자
- 삼성전자 광주어린이집
- 작성일
- 2025-09-05 14:49:50
- 조회
- 393
안녕하세요.
삼성전자광주어린이집 친구들이 유아교육진흥원을 방문하여 인형극 관람, 캠핑·방송국 놀이 등 다채로운 체험 속에서 상상력과 표현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견학을 마친 후 아이들이 “또 가고 싶다”고 이야기할 만큼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학부모님들께서도 새로운 공간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해하셨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다시 찾을 날을 기대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부모님들의_마음.png(4291KB), download : 132
- 친구들의_마음.jpg(853KB), download : 80
- 이전글
- 체험 후기를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