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교육복지서비스

본문내용

본문 시작

겨울철 건강관리 10계명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1-11-04 14:06:05
조회
599
1. 적당한 실내 온도 유지합니다.(18~22도를 유지)
2. 실내 습도를 높입니다.
  (가습기를 사용하거나 실내에 젖은 수건을 널어두기)
3. 창문 열어 환기 합니다.
  (하루에 2회이상 창문을 열기)
4. 손을 자주 씻습니다.
5. 물을 자주 마십니다.(겨울은 공기가 건조하므로)
6. 피부를 보호합니다. (피부 보습제 바르기)
7. 규칙적인 생활을 합니다.
8.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합니다.
9. 고른 영양 섭취를 합니다.
10. 족욕 또는 반신욕을 합니다.(전신혈액순환촉진)

자료출처(질병관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