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긴급/중요]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시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24 16:37:07
조회
1683

    1. 최근 일상생활과 밀접산 곳에서 코로나19에 따른 동시다발적인 집단감염이 발생하고 있는 엄중한 상황입니다
2. 정부는  2020.11.24.(화)부터 수도권 거리두기 단계는 2단계로, 우리 지역의 거리두기는 1.5단계로 상향하기로 결정하면서 강화된 방역조치를 2020.11.23.(월) 부터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3. 우리 지역의 1.5단계 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각 기관에서 2021학년도 수능시험을 앞두고 있는 만큼 정부방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적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특히 모든 소속 직원이 아래의<공직사회 모임, 행사, 회식 관련 특별지침> 주요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수 있도록 전파 교육하여 주시고, 연말연시의 경우라도 불요불급한 모임, 회식 등을 최대 자제하는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사회 모임, 행사, 회식, 회의 관련 특별지침♦
 가. 규모를 불문하고 불요불급한 경우 취소 또는 연기
 나. 필요 시 가급적 온라인 등 비대면 방식 개최
 다. 대면 불가피 시 참석자 최소화 및 식사(다과 등) 자제
 라. 마스크 반드시 착용 등 방역수칙 엄수
 마. 특별지침을 위반하여 코로나19 감염 사례를 발생 및 전파 시 해당자 문책 조치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방공무원 복무관리 지침(제2판) 은 총무과-16088(2020.11.17.) 참고

첨부파일- 공직사회 코로나19 방역관리 강화 방안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