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희망씨앗(드라이브 스루) 체험후기

작성자
안종삼
작성일
2020-04-19 22:33:10
조회
713
유치원 학교도 못가는 우리 딸들에게 답답함을 풀어 줄 먼가 없나 고민하고 있었을 때

유치원에서 알림장으로 소개해준 광주광역시 유야교육진흥원에서 시행하는 「희망씨앗 드라이버 스루」 신청 안내를 보고 바로바로 전화해서 다행히 신청 완료!!!

기쁜 나머지 만세~...

진흥원 담당자는 이리저리 궁금한 사항을 물어봐도 언제든지 친절하게 답변도 해주시고...

드라이버 스루틀 통해 희망씨앗 및 요리활동 재료를 받아와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이제 아이들과 함께 직접 음식을 만들어 보았어요

먼저.. 볶음밥.. 볶음밥에는 비엔나, 감자, 치즈, 그리고 희망씨앗에서 받은 파프리카 2개로

볶음밥 완성, 작품은 이쁘게 나오지 못해도 맛은 최고..!!1

다음은 애호박 전붙임...

받은 애호박 및 부침가루로 애호박에 부침가루를 묻히고 계란으로 덮여서 후라이펜에 튀겨주면

애호박전 완성..

정말 몸에 좋은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먹으니 몸도 튼튼해 진것 같네요

모두들 코로나19를 극복합시다!
첨부파일
somin.jpg(1187KB), download :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