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희망씨앗 체험하기 후기입니다
- 작성자
- 김보경
- 작성일
- 2020-04-20 18:32:23
- 조회
- 750
코로나로 집콕 하는 와중에 유아교육진흥원에서 유아들을 위해 희망씨앗,요리체험 세트를 주셔서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큰 상자안에 부침가루와 애호박,파프리카까지!
씨앗심기 키트는 해바라기네요~
5살 아이랑 애호박 썰어서 본인이 먹을 된장국 끓였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파프리카는 아빠한테 양보했어요^^
해바라기씨가 발아해서 싹이 두개 났답니다
아이가 물주고 너무 신기해해요
큰 해바라기로 잘 키워보렵니다
큰 상자안에 부침가루와 애호박,파프리카까지!
씨앗심기 키트는 해바라기네요~
5살 아이랑 애호박 썰어서 본인이 먹을 된장국 끓였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파프리카는 아빠한테 양보했어요^^
해바라기씨가 발아해서 싹이 두개 났답니다
아이가 물주고 너무 신기해해요
큰 해바라기로 잘 키워보렵니다
- 첨부파일
- 20200420_182450.jpg(866KB), download : 311
- 20200420_182745.jpg(1019KB), download : 266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