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희망씨앗 체험하기 후기입니다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04-21 11:27:36
조회
671
코로나로 집콕 하는 와중에 유아교육진흥원에서 유아들을 위해 희망씨앗,요리체험 세트를 주셔서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큰 상자안에 부침가루와 애호박,파프리카까지!
씨앗심기 키트는 해바라기네요~
5살 아이랑 애호박 썰어서 본인이 먹을 된장국 끓였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파프리카는 아빠한테 양보했어요^^
해바라기씨가 발아해서 싹이 두개 났답니다
아이가 물주고 너무 신기해해요
큰 해바라기로 잘 키워보렵니다


------------------------------------------------------------------------------------------------------------------------------------
우리 친구가 직접 요리한 애호박 된장국으로 즐거운 식사!!!
귀엽게 올라온 해바라기 새싹 2잎!!!!
친구의 행복한 얼굴이 그려집니다.
앞으로도 우리 친구의 사랑으로 무럭 무럭 자라는 해바라기 기대할께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