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나눔데이(희망씨앗&건강지킴이세트) 후기 올리고(GO)! 치킨 받고(GO)!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04-21 14:09:30
조회
674
저희 유아교육진흥원에서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한
「희망씨앗 나눔 데이」 (4월 14일 ~ 4월 15일),
「건강지킴이 세트 나눔 데이」 (4월 23일 ~ 4월 24일)에 참여 감사드립니다.
 
활동 후기(배부한 재료로 활동하는 모습과 소감)를 글과 사진으로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신 가정 중 5팀을 선정하여
치킨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 후기 참여일: 4월 14일(목) ~ 5월 3일(일)
  • 선정팀: 총 5가족
  • 선정일: 5월 4일(월) 15:00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 선정선물: 온 가족의 맛있는 간식, 치킨을 모바일 쿠폰으로 ~blush
  • 선정기준: 다음과 같은 내용을 우대합니다.
         ‧ 제공된 재료로 아이들이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
         ‧ 제공된 재료로 가족들이 함께 즐겁게 활용하는 모습
         ‧ '나눔 데이' 사업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적어 주신 경우
         ‧ 향후 유아교육진흥원에서 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