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답글] 북드라이브수루 체험후기올려요~^^
- 작성자
- 북 드라이브 스루
- 작성일
- 2020-04-14 10:01:17
- 조회
- 535
안녕하세요 운남동에 거주중인 두남매의 엄마에요 요즘 코로나19로인해 바깥나들이는 꿈도 못꾸고 우리아이들 하루종일집콕만 하는 나날들이 이어지다보니 아이들도 저도 지쳐가드라구요 그러던중 유치원 선생님 소개로알게된 북드라이브스루 차안에서 책이랑 놀이꾸러미를 전달받을수있으니 사회적거리두기도실천가능하고 너무편할거같았어요 그래서 지인들꺼까지 같이신청했답니다 책을받으러 갈때도 직접차안까지 같이 넣어주시는 직원분들의 환한미소와친절함이 코로나19로인해 얼어붙은마음이 녹는듯했습니다 집으로돌아와 책을하나하나 읽어주고 자전거책을보며6살 딸이 남자아이들이 인형놀이나하라며 같이자전거를 안타줘서 슬펐지만 나중엔 아빠랑열심히 연습해서 그아이가 자전거를 잘타게되서 자기도 기뻤다네요 성취감에대한 내용이저도 좋았고 놀이감은 로봇을좋아하는 아들이 박스에 스티커를붙이고 가면을쓰고 온동네를 한동안 누비고 다녔답니다 아이들도 저도 모두만족한 북드라이브스루 정말최고였어요~^^
--------------------------------------------------------------------------------------------------------------------------------
와우~^^ 가면을 이용해 신나는 활동을 했네요!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책놀이도 하며 소소하지만 행복한 시간 보내신 것 같아 뿌듯합니다 ^^
코로나로 인해 길어져 가는 가정에서의 시간도 우리 유아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되도록
진흥원에서 더욱 지원 할 방법을 고민하겠습니다 !
소중한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와우~^^ 가면을 이용해 신나는 활동을 했네요!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책놀이도 하며 소소하지만 행복한 시간 보내신 것 같아 뿌듯합니다 ^^
코로나로 인해 길어져 가는 가정에서의 시간도 우리 유아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되도록
진흥원에서 더욱 지원 할 방법을 고민하겠습니다 !
소중한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