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짱! 짱! 짱 요리활동 씨앗심기 활동 너무너무 좋아요..^^*

작성자
박여원
작성일
2020-04-17 14:42:57
조회
719
요리활동 씨앗심기 활동 너~~~무 좋았어요.
4월 15일 총선 하루종일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고민했는데, 오전에 아이들과 이 활동을 했어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호박을 썰고, 엄마 이 요리는 뭐에요? 옆에는 오빠가 호박전~~~
채소를 잘 먹지 않는 둘째였는데, 본인이 손수한 요리라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씨앗심기 활동!!! 전 실은 씨앗만 주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화분을 따로 사야하나 흙을 사야하나 고민고민했었는데, 그럴 필요가 전혀 없었어요.
씨앗을 심고 나서, "엄마, 왜 싹이 안 나와? 부끄러워서 안 나오나." 5번 이상을 물어봤어요.
오전에 아빠가 일을 하러 가서 이 시간을 어떻게 아이들과 보낼까 했었는데, 오전 시간이 후딱가고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행복해 했어요.

북드라이브수르도 넘 좋았는데, 요리활동 씨앗심기 활동 너무 좋았어요.
역시 광주유아진흥원 짱!짱 짱!입니다. 이렇게 좋은 활동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00417_143325090.jpg(265KB), download :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