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북 드라이브 스루 후기예요~^^

작성자
북 드라이브 스루
작성일
2020-04-21 09:52:07
조회
618
안녕하세요^^
유치원선생님이 알려주셔서 저번주에 처음 북 드라이브스루이용했어요. 너무 좋으네요^^
책 반납하고 다시 두번째 이용했어요ㅋ
랜덤으로 넣어주신 책5권과 선물로 함께 넣어주신 놀이자료는 4개월동안 집콕중인 아이에게 찾아가는 즐거움, 읽는 즐거움, 엄마와 놀이하는 시간을 선물해 주었답니다. 얼마나 즐거운지 눈웃음가득이네요^^
덩달아 저도 즐겁더라구요. 이번에는 함께 넣어주신 놀이자료로 색깔책도 만들고 풍선으로 열기구도 만들었어요. 놀이의 확장으로 하루죙일 행복모드네요.
이런 멋진 프로젝트를 만들어주신 유아교육진흥원에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보내요. 유치원 개원할 때까지 연장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
아~~ 멋진 엄마표 독서활동이네요^^ 놀이자료 풍선을 이용해 만든 열기구!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겠어요~ 거기에 뽀로로도 태우고 크롱도 태우고 즐거워 했을 아이들을 생각하니 저도 웃음이 나요 ^^
제공받은 책과 놀이자료를 엄마께서 알차게 활용을 잘 하셨네요~~아이들을 사랑하고 언제나 좋은 것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코로나 19! 모두 함께 이겨내요!
따뜻한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