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답글] 짱! 짱! 짱 요리활동 씨앗심기 활동 너무너무 좋아요..^^*
- 작성자
- 연구운영과
- 작성일
- 2020-04-21 10:45:07
- 조회
- 624
요리활동 씨앗심기 활동 너~~~무 좋았어요.
4월 15일 총선 하루종일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고민했는데, 오전에 아이들과 이 활동을 했어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호박을 썰고, 엄마 이 요리는 뭐에요? 옆에는 오빠가 호박전~~~
채소를 잘 먹지 않는 둘째였는데, 본인이 손수한 요리라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씨앗심기 활동!!! 전 실은 씨앗만 주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화분을 따로 사야하나 흙을 사야하나 고민고민했었는데, 그럴 필요가 전혀 없었어요.
씨앗을 심고 나서, "엄마, 왜 싹이 안 나와? 부끄러워서 안 나오나." 5번 이상을 물어봤어요.
오전에 아빠가 일을 하러 가서 이 시간을 어떻게 아이들과 보낼까 했었는데, 오전 시간이 후딱가고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행복해 했어요.
북드라이브수르도 넘 좋았는데, 요리활동 씨앗심기 활동 너무 좋았어요.
역시 광주유아진흥원 짱!짱 짱!입니다. 이렇게 좋은 활동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희망 씨앗 꾸러미를 이용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휴일을 보내셨군요.~~
예쁜 꼬마 요리사 출동! 오빠와 함께 맛있는 요리 완성!!!!!
동글 동글 호박전을 맛있게 먹는 모습!!! 새싹이 나왔을때 즐거워 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뿌듯합니다.
우리 원을 응원해 주시고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우리 친구의 사랑을 듬뿍 받고 파릇 파릇 귀여운 싹이 쑥~~ 올라오기를 기대할께요~~!.
4월 15일 총선 하루종일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고민했는데, 오전에 아이들과 이 활동을 했어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호박을 썰고, 엄마 이 요리는 뭐에요? 옆에는 오빠가 호박전~~~
채소를 잘 먹지 않는 둘째였는데, 본인이 손수한 요리라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씨앗심기 활동!!! 전 실은 씨앗만 주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화분을 따로 사야하나 흙을 사야하나 고민고민했었는데, 그럴 필요가 전혀 없었어요.
씨앗을 심고 나서, "엄마, 왜 싹이 안 나와? 부끄러워서 안 나오나." 5번 이상을 물어봤어요.
오전에 아빠가 일을 하러 가서 이 시간을 어떻게 아이들과 보낼까 했었는데, 오전 시간이 후딱가고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행복해 했어요.
북드라이브수르도 넘 좋았는데, 요리활동 씨앗심기 활동 너무 좋았어요.
역시 광주유아진흥원 짱!짱 짱!입니다. 이렇게 좋은 활동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희망 씨앗 꾸러미를 이용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휴일을 보내셨군요.~~
예쁜 꼬마 요리사 출동! 오빠와 함께 맛있는 요리 완성!!!!!
동글 동글 호박전을 맛있게 먹는 모습!!! 새싹이 나왔을때 즐거워 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뿌듯합니다.
우리 원을 응원해 주시고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우리 친구의 사랑을 듬뿍 받고 파릇 파릇 귀여운 싹이 쑥~~ 올라오기를 기대할께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