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애호박 된장찌개 끓였어요^^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04-21 10:59:14
조회
648
드라이브스루 요리 키트 받았어요~
애호박으로 맛있는 된장찌개 끓였어요^^
감사합니다♡♡


---------------------------------------------------------------------------------------------------------------------------------------
와우!!!! 영양만점 애호박 된장찌개~~
한끼 식사로 충분할 듯 합니다.
우리 친구 맛있는 애호박 된장찌개로 더 튼튼해 지겠네요~~~
맛있는 후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