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놀잇감 드라이브 스루 후기랍니당^^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04-21 14:09:16
조회
588
안녕하세요~^^
감사의 마음 가득담아 후기를 남겨요.
담당자와 통화해서 놀잇감 선택하는데 엄마들이 많이 이용해서인지 아이가 선택한 놀잇감은 아쉽게도 대여중이더라구요~담당자분이 추천해주신 펭글루로 대여해서 들고왔는데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였어요. 2명~4명이 함께하는 보드게임이랍니다. 펭귄이 품고있는 알 색깔을 찾는 게임인데 기억력이 좋아야 이기는 게임이예요. 아이들끼리 놀기도하고 가족모두 모여 웃으며 게임을 즐기기도해요^^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주는 펭글루였어요~아이들이 기억력이 정말 좋더라구요~^^ 펭글루는 보드게임 말고도 그냥 놀이해도 좋아요~펭귄유치원이라고 하면서 한줄기차 만드는데...유치원이 많이 그립나봐요ㅜㅜ
덕분에 일주일 알차게 보내렵니다.
행사 마지막까지 놀잇감 드라이브 스루 이용할려구요. 감사합니다.^^
직원들 수고로움으로 가정은 웃음꽃피네요.
-----------------------------------------------------------------------------------------------------------------------------------

가족과 함께 놀잇감을 이용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아이들은 넘 행복했겠어요.
놀잇감으로 보드게임, 새로운 놀이도 만들고 알차게 활용하셨네요.
꾸준히 이용해 주신다는 말씀에  보람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