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희망씨앗드라이브스루)체험후기입니다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04-23 09:39:21
조회
579
코로나19로 인해 7살아들이 유치원못가고 가정보육중이예요.. 집에서 할수있는 알찬체험이 뭐가있나 찾아보던중 유아교육진흥원에서 북드라이브스루를 한다는 정보를얻어 이용해서 아들과 집에서 알차게보냈는데 이번엔 희망씨앗.요리만들기드라이브스루한다고해서 신청완료~
만들요리선정부터 아이들이정하고 재료손질 까지 척척하더라구요..저는 옆에서보조했습니다~^^
딸은 볶음밥만들고 아들은 부침개를 만들었어요..본인이 직접만든요리라 편식없이 한그릇뚝해서 엄마로써
너무 뿌듯 행복했습니다. 다음에도 알찬 체험 해주실거죠? 아들이좋아할만한 과학적인 놀잇감도 함진행해주셨음좋겠습니다..

-----------------------------------------------------------------------------------------------------------------------------------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요리시간 되셨네요~~
여러 가지 야채가 가득한 볶음밥과 부침개로 푸짐한 식사, 특히 아이들이 손수 만든 요리라서 더 뿌듯하고 행복가득 할 것 같습니다.
행복 가득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원에서 다양한 놀잇감을 대여해 드리는 놀잇감 드라이브스루를 4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