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문의
- 작성자
- 이현행
- 작성일
- 2019-08-29 17:02:09
- 조회
- 892
안녕하세요.
1. 홈페이지 메뉴에 보니 진로진학교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대략 어떤 내용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나요?
몇차시짜리 거창한걸 바라는건 아니고 체험학습으로 1회(최대 3회정도..?)방문하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2. 진로교육 프로그램은 화~금 상시로 운영된다고 쓰여있는데요. 방문하기 최소 얼마 전에 예약해야할까요?
3. 진로교육 프로그램 신청 시 인원은 상관없나요? 아동 한명, 보호자 한명입니다.
3. 유아 체험영역이라 해서 놀이공간이 다양하게 있는 것 같은데요. 별도의 예약 없이 이용 할 수 있나요?
4. 연령 제한이 있나요? 13년생 만 6세입니다.
5. 시설 이용요금 및 교육비 등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 메뉴에 보니 진로진학교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대략 어떤 내용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나요?
몇차시짜리 거창한걸 바라는건 아니고 체험학습으로 1회(최대 3회정도..?)방문하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2. 진로교육 프로그램은 화~금 상시로 운영된다고 쓰여있는데요. 방문하기 최소 얼마 전에 예약해야할까요?
3. 진로교육 프로그램 신청 시 인원은 상관없나요? 아동 한명, 보호자 한명입니다.
3. 유아 체험영역이라 해서 놀이공간이 다양하게 있는 것 같은데요. 별도의 예약 없이 이용 할 수 있나요?
4. 연령 제한이 있나요? 13년생 만 6세입니다.
5. 시설 이용요금 및 교육비 등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
- 참고 도서가 궁금합니다
- 다음글
- [답글] 문의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