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보담놀이실 모래놀이 이용후기♡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19-12-16 16:59:19
조회
667
더운여름 설레는 마음으로 모래놀이실을 처음
방문한게 엊그제 같은데..벌써 17주 수업과
마지막 상담까지 마무리하고 주말을 맞았습니다.36개월이상 쉬지않고
아들의 치료를 위해 달려왔지만 저에게 모래놀이는 참 생소한 치료였습니다.
과연..그런치료가 도움이 될까..너무 좋은기회였지만..제 나름의 얄팍한 계산으로
접수전까지 고민도 했습니다.
그런데.. 아들이 모래놀이를 너무나 좋아했고
모래놀이 가는날을 기다렸습니다.
정말 기분좋은 반응이라..저도 가벼운마음으로
17주를 다녔던것 같아요.그런데 넉달이 지나고 막연히 기분 좋은 반응이 자신감상승으로 목소리가 커지고..놀이집중력도 높아졌으며..자꾸 엄마아빠를 불러 자신에게 집중시키는 구체적인 모습으로 보여졌습니다.
그동안 나는 아이의 마음은 들여다보지 못하고
단기간의 결과에 연연했구나..반성하는 기회도 됐습니다.
넉달간 항상 편안한 미소로 반갑게 맞아주시고
귀가길까지 걱정해주신 김*미선생님~
준*이가 17주동안 정말 행복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만들어주신 유아교육진흥원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광주광역시유아교육진흥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래놀이치료 강사님께서 아이와 함께 다니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아이의 발달과 성장에 많은 변화가 보여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고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2020년 보담놀이실도 열심히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