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보담놀이교실-감각통합후기

작성자
김효인
작성일
2019-12-18 11:50:42
조회
767
보담놀이교실.. 첫 수업을 얼마나 기다렸던지..두근두근...
낯선 곳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를 걱정했지만 그것은 엄마의 기우..
예쁜 목소리로 맞아 주신 강*희 선생님을 효*이는 첫날부터 이미 만났어야 했던 것처럼 잘 따라 주었답니다.
17주가 어느덧 지나 선생님과 마지막 상담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
매우 섭섭한 우리모녀...결국 아이는 보담놀이교실에서 신던 슬리퍼는 안고 눈물을 뚝뚝..
보담놀이 교실은 아이들이 좋아할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놀이를 하러 간다는 것을 아이들이 먼저 안답니다.
보담놀이교실을 이용한 저는 아이 뿐아니라 엄마도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엄마도 알지 못한 내 아이에 대한 선생님의 조언이 제겐 살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상담엔 수업일지를 하나하나 보며 아이의 장점과 보완점을 꼼꼼히 설명해주신 선생님께 진심 감동받았습니다.선생님~~ 감사합니다.
보담놀이 교실은 환경도 좋구요 위생도 철저히 하시구요 아이가 행복한 놀이 교실이랍니다.
아이가 성장할 수 있는 놀이 교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