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북 드라이브 스루.... 최고네요^^

작성자
북 드라이브 스루
작성일
2020-03-26 16:25:09
조회
618
책을너무좋아하는 아이라 집근처이기도해서 신청했더니 바로가능해서 갔더니 직원분들너무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너무감사하더라구요
책뿐만아니라 놀이할수있는 놀잇감까지ㅋ 감동했어요 이런행사를 어떻게 생각하신건지...
7살아들은 오자마자 책읽고 내용 그림으로 정리하고 너무 뿌듯하네요 다들 코로나19때문에 힘드실텐데 조금만 더 힘내고 홧팅하시게요
유아교육진흥원에 감사드리고 더많은 행사있었으면 좋겠네요
--------------------------------------------------------------------------------------------------------------------------------

아이와 즐겁게 시간 보내신 것 같아서 정말 뿌듯합니다 ^^!
아이들을 위해 또 학부모님들을 위해 진흥원이 무엇을 더 할 수 있을지 계속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지금의 위기를 함께 극복해보아요 ~^^
따뜻한 후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