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가족체험

작성자
박승미
작성일
2018-05-02 15:23:36
조회
1008
아이가 2명인데 가입을 따로 하라해서
2명 따로 했습니다.

6월 가족체험에 신청을 하는데 아이 둘 따로 신청하니
원래 저 포함 3명인데 사이트상 4명 신청되던데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