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팝콘기계대여 후기~
- 작성자
- 문예동산유치원
- 작성일
- 2022-05-18 13:36:21
- 조회
- 902
진흥원에서 대여한 팝콘 기계 이용해
어린이날에 친구들과 재밌게 자동차 극장 활동을 진행했답니다!
아이들이 맛있다면서 계속 먹고 싶다고 했어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했습니다~
어린이날에 친구들과 재밌게 자동차 극장 활동을 진행했답니다!
아이들이 맛있다면서 계속 먹고 싶다고 했어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했습니다~
- 첨부파일
- KakaoTalk_20220518_133000649.jpg(457KB), download : 255
- KakaoTalk_20220518_133000649_01.jpg(513KB), download : 192
- 이전글
- 특성화강사 소양교육
- 다음글
- [답글] 팝콘기계대여 후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