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답글] 팝콘기계대여 후기~
- 작성자
- 연구운영과
- 작성일
- 2022-05-19 16:47:14
- 조회
- 654
진흥원에서 대여한 팝콘 기계 이용해
어린이날에 친구들과 재밌게 자동차 극장 활동을 진행했답니다!
아이들이 맛있다면서 계속 먹고 싶다고 했어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유아교육진흥원입니다. 대여하신 팝콘 기계를 잘 사용하셨다니

어린이날에 친구들과 재밌게 자동차 극장 활동을 진행했답니다!
아이들이 맛있다면서 계속 먹고 싶다고 했어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유아교육진흥원입니다. 대여하신 팝콘 기계를 잘 사용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앞으로 교육 활동에 필요한 교재교구 대여사업을 통해 교육현장을
지원하겠습니다. 소중한 사진과 후기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전글
- 팝콘기계대여 후기~
- 다음글
- 텐트 및 현수막 대여 후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