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팝콘기계대여 후기~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2-05-19 16:47:14
조회
654
진흥원에서 대여한 팝콘 기계 이용해
어린이날에 친구들과 재밌게 자동차 극장 활동을 진행했답니다!
아이들이 맛있다면서 계속 먹고 싶다고 했어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유아교육진흥원입니다. 대여하신 팝콘 기계를 잘 사용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앞으로 교육 활동에 필요한 교재교구 대여사업을 통해 교육현장을

지원하겠습니다. 소중한 사진과 후기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smiley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