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답글] 텐트 및 현수막 대여 후기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2-06-23 13:42:38
조회
576
아이들과 어떤 놀이를 하면 좋을까 의견을 모으다가 캠핑에 관련된 내용들이 나와 강당에 함께 구성해 보았어요^^
대형 나무 현수막이 분위기를 내어 주었고 예쁜텐트와 동물 인형들이 캠핑의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답니다.

아이들과 놀이 활동을 진행할때마다 준비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렇게 진흥원에서 대여해서 하다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냥 음식을 차려보고 하는 캠핑보다 동물인형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운 활동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유아교육진흥원입니다. 대여하신 캠핑용품과 동물 인형들을 잘 사용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앞으로 교육 활동에 필요한 교재교구 대여사업을 통해 교육현장을

지원하겠습니다. 소중한 사진과 후기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laughyes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