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답글] 건강팡팡/환경교육 활동에 관한 후기입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9-16 09:26:44
- 조회
- 451
항상 가던 유아교육진흥원 체험활동을 코로나19로 가지 못하여 아쉬움이 많았었는데
이렇게 찾아오는 체험활동으로 유아들에게 즐거운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유아들이 건강팡팡 활동을 통해 자신의 신체를 인식하며 다양한 놀이를 재미있게 참여하는 모습으로 보고
저 또한 흐뭇했답니다. 코로나 19로 바깥활동을 많이 못하던 시점에 유아들이 여러 신체관련 체험놀이를 함께 즐기며
건강하게 생활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활동 후 이어서 건강하게 생활하기 위해 우리의 자연과 환경이 뒤받침 되어야 하는 사실에 대해 유아들이
인식하고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환경교육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유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함께 제공되었다는 점이 교사로써 너무 좋았습니다.
자료 속에 유아들이 그림 표현, 게임놀이 등 다양한 자료들이 첨부되어있어
유아들이 여러 활동을 하며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활동 후기와 예쁜사진 감사합니다.
이렇게 찾아오는 체험활동으로 유아들에게 즐거운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유아들이 건강팡팡 활동을 통해 자신의 신체를 인식하며 다양한 놀이를 재미있게 참여하는 모습으로 보고
저 또한 흐뭇했답니다. 코로나 19로 바깥활동을 많이 못하던 시점에 유아들이 여러 신체관련 체험놀이를 함께 즐기며
건강하게 생활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활동 후 이어서 건강하게 생활하기 위해 우리의 자연과 환경이 뒤받침 되어야 하는 사실에 대해 유아들이
인식하고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환경교육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유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함께 제공되었다는 점이 교사로써 너무 좋았습니다.
자료 속에 유아들이 그림 표현, 게임놀이 등 다양한 자료들이 첨부되어있어
유아들이 여러 활동을 하며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유아미디어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력 약정식
- 다음글
- 장난담대여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