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딩동! 산타할아버지가 우리 유치원에'

작성자
박선미
작성일
2020-12-21 16:46:19
조회
571
안녕하십니까?
저는 본량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사입니다. 저희 유치원은 농촌 소규모 병설유치원인데요. 올해 유아교육진흥원에서 추진하는 '딩동! 놀잇감이 우리 집으로'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 사업은 유아교육진흥원의 놀잇감을 유치원과 연계하여 가정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우리 친구들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유아교육진흥원에서 이런 좋은 서비스를 해주셔서 친구들도 좋아하고 학부모님들께서도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놀잇감을 대여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친구들에게 산타행사를 해주시러 유치원에 직접 와주셨답니다. 친구들이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산타할아버지 못 오신다고 실망했었는데 진짜 산타옷까지 입고오셔서 깜짝 놀랐답니다. 친구들 모두에게 선물도 주시고, 기타 치며 캐롤도 함께 부르고, 마술까지 보여주셨어요. 오늘 그 시간 자체가 우리 친구들에게는 큰 선물이었습니다. 그동안 애써주신 유아교육진흥원 모든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첨부파일
20201221_103254(0).jpg(3033KB), download : 235
20201221_104004.jpg(2838KB), download :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