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날씨가 많이 추운데 실내체험활동 하는 곳은 어떤가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1-02 09:00:00
조회
3807
실내는 난방이 잘되어 있어서 따뜻합니다. 활동하기에 편한 복장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물놀이 영역이 있어서 혹시 젖을 수 있으니 여벌의 옷을 챙겨 오시는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