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실내화나 덧신을 준비하라고 하셨는데 반드시 필요한 건가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1-02 09:00:00
조회
4822
겨울에는 바닥난방이 되지 않아서 꼭 필요합니다. 실내화나 덧신이 없으면 양말을 두껍게 신기시는것도 좋은 방법일겁니다.
그 외 계절에도 진흥원의 청결에 각별히 신경을 쓰지만 되도록 실내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