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실내화나 덧신을 준비하라고 하셨는데 반드시 필요한 건가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1-02 09:00:00
- 조회
- 4822
겨울에는 바닥난방이 되지 않아서 꼭 필요합니다. 실내화나 덧신이 없으면 양말을 두껍게 신기시는것도 좋은 방법일겁니다.
그 외 계절에도 진흥원의 청결에 각별히 신경을 쓰지만 되도록 실내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 계절에도 진흥원의 청결에 각별히 신경을 쓰지만 되도록 실내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