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형제 또는 자매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을 따로 해야 하나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1-02 09:00:00
조회
3157
저희 유아교육진흥원은 유아를 중심으로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자녀가 여러명일 경우 유아 개별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개별가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