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참여마당

본문내용

본문 시작

유아 체험을 하려는데 일반회원으로 가입했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1-02 09:00:00
조회
3518
먼저 유아 이름으로 다시 유아회원 가입하셔야 합니다. 일반 회원 가입은 학부모 연수 시 필요합니다. 탈퇴 여부는 부모님이 판단하셔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