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진흥원소개

본문내용

본문 시작

광주유아교육진흥원, 지역 아동 시설에 온정 나눠 - 광주나자렛집·캠프햇살마당 방문…과일 등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2-10 11:24:54
조회
267


광주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이하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이 9일 지역 아동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 활동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아동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온기를 전하며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광주유아교육진흥원 김경애 원장과 직원들은 광주나자렛집과 캠프햇살마당(광주초등 가정형 wee센터)에 각각 방문해 과일 등 식료품을 전달했다.


또한 기관 운영 현황과 아동들의 생활 여건을 살피며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캠프햇살마당 시설장 강홍란 수녀는 진흥원에서 해마다 잊지 않고 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온정을 나눠 큰 힘이 된다며 전해준 따뜻한 관심이 우리 아이들에게 명절의 기쁨과 위로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유아교육진흥원 김경애 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전달한 작은 정성이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아교육진흥원은 복지시설 위문 등 사회공헌 활동을 정례화하여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매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