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광주유아교육진흥원,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2-06 11:06:07
- 조회
- 593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22일 광산구 내 사회복지시설 2곳을 방문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방문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달하고, 나눔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은 사회복지법인 살레시오수녀회에서 운영하는 아동보호기관인 ‘광주나자렛집’과 초등가정형 Wee센터인 “캠프햇살마당” 총 2곳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영선 원장은 “이번 나눔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기관은 앞으로도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