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광주유아교육진흥원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즐겨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1-06 16:56:36
- 조회
- 446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은 24일 3~5세 자녀를 둔 45가족(사전 신청 40가족, 다문화 가족 5가족) 120여 명을 초청해 ‘가족체험 크리스마스 특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유아와 부모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은 유아와 부모뿐 아니라 2세 이하 동생, 초등학교 저학년 형제·자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다문화 가족을 우선 선정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가족과 함께하는 미술·샌드아트 공연’을 관람하고,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사진을 찍고 선물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학부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연 속에서 재미와 감동을 느끼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 공연과 체험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유아교육진흥원 이영선 원장은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유아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았길 바란다”며 “이번 활동이 유아교육진흥원의 체험시설과 프로그램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상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