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보건안전] 감기에 걸렸어요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2-04-25 09:58:44
- 조회
- 1248
감기에 걸리면 재채기도 나오고 콧물도 나오지요.
감기에 걸리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병원에 가서 의사 선생님께 입 속도 보여드리고, 청진기 검사도 해야해요.
받아온 약도 꼬박꼬박 먹어야하지요.
따뜻한 물도 마시고, 손과 발도 깨끗하게 씻어야해요.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할때에는 감기에 걸리기 쉬워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옷을 잘 챙겨입고, 손도 더 깨끗하게 씻어보아요^^
출처: 키바조이
링크: https://youtu.be/IxfLI8eZPh4
감기에 걸리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병원에 가서 의사 선생님께 입 속도 보여드리고, 청진기 검사도 해야해요.
받아온 약도 꼬박꼬박 먹어야하지요.
따뜻한 물도 마시고, 손과 발도 깨끗하게 씻어야해요.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할때에는 감기에 걸리기 쉬워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옷을 잘 챙겨입고, 손도 더 깨끗하게 씻어보아요^^
출처: 키바조이
링크: https://youtu.be/IxfLI8eZPh4
- 이전글
- [생활안전] 목욕은 즐거워
- 다음글
- [생활안전] 장난은 싫어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