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교통안전] 어린이는 꼭 카시트에 태워주세요!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1-07-12 14:29:16
- 조회
- 1394
<출처- 행정안전부>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n7Eq_WtU1Q>
가까운 거리라고 아이들을 안고 타면 위험해요.
사고가 나면 어른 몸무게까지 더해져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또, 에어백때문에 질식사하는 등의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어린이는 반드시 뒷자석 카시트에 앉아야 해요.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n7Eq_WtU1Q>
가까운 거리라고 아이들을 안고 타면 위험해요.
사고가 나면 어른 몸무게까지 더해져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또, 에어백때문에 질식사하는 등의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어린이는 반드시 뒷자석 카시트에 앉아야 해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