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응급처치] 119에 신고해요.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1-08-11 11:57:10
- 조회
- 1364
<119 신고 방법>
1. 전화기를 들어 119를 누른다.
2. 저는 000 입니다.
3. 여기는 광주광역시시 **동 **아파트입니다.
(사고 난 주소나 위치를 알려준다.)
4. 지금 **가 **한 상태입니다. 현재 상황을 자세하게 알린다.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있는지, 상태는 어떠한지 등)
5. 119 소방관이 알려주는 지시에 따른다.
6. 119 소방관이 전화를 끊으라고 할 때까지 전화를 끊지 않는다.
7. 다친 사람에게 돌아와 돌보며, 119 구급차가 올 때까지 기다린다.
출처 - 학교안전공제중앙회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AmgxW95mod0
1. 전화기를 들어 119를 누른다.
2. 저는 000 입니다.
3. 여기는 광주광역시시 **동 **아파트입니다.
(사고 난 주소나 위치를 알려준다.)
4. 지금 **가 **한 상태입니다. 현재 상황을 자세하게 알린다.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있는지, 상태는 어떠한지 등)
5. 119 소방관이 알려주는 지시에 따른다.
6. 119 소방관이 전화를 끊으라고 할 때까지 전화를 끊지 않는다.
7. 다친 사람에게 돌아와 돌보며, 119 구급차가 올 때까지 기다린다.
출처 - 학교안전공제중앙회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AmgxW95mod0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