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교통안전] 버스에 갇혔어요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0-09-08 10:07:28
- 조회
- 1703
친구랑 장난치다 보면 유치원 버스에서 내리지 못하기도 하지요?
문은 닫혀버리고 주위에는 아무도 없어요.
이럴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출처 - 지니키즈
링크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LPvkTUuYjP0
문은 닫혀버리고 주위에는 아무도 없어요.
이럴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출처 - 지니키즈
링크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LPvkTUuYjP0
- 이전글
- [성폭력 안전] 싫다고 말해요
- 다음글
- [응급처치] 심폐소생술 배워보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