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기본생활습관] 제자리에서 맛있게 밥 먹는 방법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04-28 09:35:42
조회
2835
아이들이 제자리에 앉아서 밥먹기 참 힘들죠~
아직은 주의집중 시간이 짧아서 그러는데요~
그래도 지속적인 지도로 습관화하여
개학을 하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바르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해봐요!

<출처: 키즈팩토리>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Ci-UTfqb_vg&app=desk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