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기본생활습관] 찬 음식은 적당히 먹어요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05-14 13:24:50
조회
2585
날씨가 더워질수록 시원하고 차가운 음식을 많이 먹게 됩니다.
그런데 찬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살펴 보아요~

<출처: 깨비키즈>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omL277yq4yM&app=desk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