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기본생활습관] 쓰레기를 분리배출해요~

작성자
연구운영과
작성일
2020-06-16 09:14:37
조회
2108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고
환경을 위해 분리배출하도록 해요~

※ '분리수거'보다 쓰레기를 버리는 입장에서는 '분리배출'이 맞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출처: 베이비버스>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jwKFHKsrn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