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기본생활습관] 쓰레기를 분리배출해요~
- 작성자
- 연구운영과
- 작성일
- 2020-06-16 09:14:37
- 조회
- 2108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고
환경을 위해 분리배출하도록 해요~
※ '분리수거'보다 쓰레기를 버리는 입장에서는 '분리배출'이 맞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출처: 베이비버스>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jwKFHKsrnjA>
환경을 위해 분리배출하도록 해요~
※ '분리수거'보다 쓰레기를 버리는 입장에서는 '분리배출'이 맞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출처: 베이비버스>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jwKFHKsrnjA>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