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환경교육] 일회용품은 이제 그만!

작성자
연수
작성일
2022-05-11 12:08:49
조회
1344
푸름이네 반 친구들은 선생님과 함께 꽃동산으로 소풍을 갔어요.
꽃동산에서 재미있게 놀고 도시락도 먹기로 했지요.
푸름이는 곰돌이 도시락과 곰돌이 포크를 챙겨왔어요.
하지만 초록이는 일회용 도시락과 나무젓가락을 챙겨왔어요.
먹고나서 그냥 버리기만 하면 되는 것이 편했거든요.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나니 초록이의 주변에는 일회용 쓰레기가 많이 생겼어요.
초록이는 이 쓰레기들을 어떻게 처리했을까요?
그리고 일회용 쓰레기를 만들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출처: 전라북도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링크: https://youtu.be/PmK9qOyzY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