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환경동화] 기후변화와 멸종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2-04-29 16:59:29
- 조회
- 1297
지난 세기동안 멸종은 주로 인간이 욕심껏 잡아서 일어났어요.
개발에 의해 동식물의 서식지가 파괴되고,
이제는 기후변화가 생명을 위협하고 있지요.
기후변화 먹이사슬의 맨 밑바닥은 멸종위기의 동물들이에요.
제일 밑에 있는 동물들부터 서서히 멸종되다가
마지막엔 먹이사슬의 가장 꼭대기에 있는 인류도 사라질지 모르지요.
영상을 통해 기후변화로 인해 멸종되는 생태계를 알아보아요.
출처: 환경운동연합
링크: https://youtu.be/ZD80-fZDfyo
개발에 의해 동식물의 서식지가 파괴되고,
이제는 기후변화가 생명을 위협하고 있지요.
기후변화 먹이사슬의 맨 밑바닥은 멸종위기의 동물들이에요.
제일 밑에 있는 동물들부터 서서히 멸종되다가
마지막엔 먹이사슬의 가장 꼭대기에 있는 인류도 사라질지 모르지요.
영상을 통해 기후변화로 인해 멸종되는 생태계를 알아보아요.
출처: 환경운동연합
링크: https://youtu.be/ZD80-fZDfyo
- 이전글
- [환경동요] 자연아 고마워
- 다음글
- [환경동화] 지구를 지켜줘!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