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환경교육] 기후위기 이야기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2-02-10 09:30:48
- 조회
- 1188
2022년 우리나라의 평균기온이 몇도인지 아시나요?
110년동안 우리나라의 평균기온이 3℃ 상승했어요.
그래서 열대지방의 과일들을 재배해서 먹을 수 있게 되었지만,
해충이 늘어나면서 감염병이 증가하고 폭염이나 홍수 등으로 인한 피해도 커지고 있답니다.
지구의 온도가 1℃ 오르면
극심한 가뭄과 한파, 슈퍼 태풍과 강진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해요.
지금의 기후위기는 이전과는 다른 차이점이 있어요.
함께 영상을 보고 기후위기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출처 - 열려라 초록나라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AvX6EMALytA
110년동안 우리나라의 평균기온이 3℃ 상승했어요.
그래서 열대지방의 과일들을 재배해서 먹을 수 있게 되었지만,
해충이 늘어나면서 감염병이 증가하고 폭염이나 홍수 등으로 인한 피해도 커지고 있답니다.
지구의 온도가 1℃ 오르면
극심한 가뭄과 한파, 슈퍼 태풍과 강진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해요.
지금의 기후위기는 이전과는 다른 차이점이 있어요.
함께 영상을 보고 기후위기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출처 - 열려라 초록나라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AvX6EMALytA
- 이전글
- [환경교육] 플라스틱 이야기
- 다음글
- [환경교육] 녹색소비 이야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