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환경교육]공기가 없다면?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1-11-25 10:47:02
- 조회
- 1621
만약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기체,
우리가 숨을 쉬며 들이마시는 공기가 없다면 우린 모두 어떻게 될까요?
공기가 없다면 지구에 있는 나무, 식물, 동물 등 생물들이 숨을 쉴 수 없어 죽고 말거에요.
뿐만 아니라 사람이나 동물들에게 해로운 우주먼지, 자외선을 막아줄 수 없게 되요.
그리고 공기가 있어서 생겨난 불, 바람, 구름, 비 모두 지구에서 사라지게 된답니다.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공기를 사람들이 오염시키고 있어요.
우리의 어떤 행동들이 소중한 공기를 오염시키고 있는지
영상을 보고 알아보아요.
출처 - 깨비키즈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tdFoxrly0yI
우리가 숨을 쉬며 들이마시는 공기가 없다면 우린 모두 어떻게 될까요?
공기가 없다면 지구에 있는 나무, 식물, 동물 등 생물들이 숨을 쉴 수 없어 죽고 말거에요.
뿐만 아니라 사람이나 동물들에게 해로운 우주먼지, 자외선을 막아줄 수 없게 되요.
그리고 공기가 있어서 생겨난 불, 바람, 구름, 비 모두 지구에서 사라지게 된답니다.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공기를 사람들이 오염시키고 있어요.
우리의 어떤 행동들이 소중한 공기를 오염시키고 있는지
영상을 보고 알아보아요.
출처 - 깨비키즈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tdFoxrly0yI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