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환경동화] 함께 살고 싶어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1-08-25 09:54:08
- 조회
- 1585
동물들이 모여 즐겁게 살고있는 마을에 사람들이 찾아와
동물과 사람들은 함께 살게되었어요.
하지만 점점 사람들은 편리한 생활을 하기 위해
동물들의 생활은 생각해주지 않고
함께 사는 마을을 사람들을 위한 마을로 만들어버렸답니다.
과연 동물과 사람들은 함께 살 수 있을까요?
출처 - 쑥유치원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7byJf_w9CmI
동물과 사람들은 함께 살게되었어요.
하지만 점점 사람들은 편리한 생활을 하기 위해
동물들의 생활은 생각해주지 않고
함께 사는 마을을 사람들을 위한 마을로 만들어버렸답니다.
과연 동물과 사람들은 함께 살 수 있을까요?
출처 - 쑥유치원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7byJf_w9CmI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