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환경동화]물을 아껴 써요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1-06-15 10:16:38
- 조회
- 1986
우리는 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목이 마를 때 물을 마실 수 있고, 우리 몸을 씻을 때, 밥을 하거나 음식을 만들 때도 물을 사용한답니다.
만약 물이 없다면
목이 마르고, 씻을 수 없고, 맛있는 음식도 못먹는 등 굉장히 불편하겠지요.
우리는 주변에서 물을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물이 부족한 나라인 아프리카는 비가 자주 오지 않아서 물을 구하는게 쉽지 않아요.
함께 영상을 보고 물의 소중함에 대해 알아보아요.
출처 - 깨비키즈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4f1qLKl5IE0
목이 마를 때 물을 마실 수 있고, 우리 몸을 씻을 때, 밥을 하거나 음식을 만들 때도 물을 사용한답니다.
만약 물이 없다면
목이 마르고, 씻을 수 없고, 맛있는 음식도 못먹는 등 굉장히 불편하겠지요.
우리는 주변에서 물을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물이 부족한 나라인 아프리카는 비가 자주 오지 않아서 물을 구하는게 쉽지 않아요.
함께 영상을 보고 물의 소중함에 대해 알아보아요.
출처 - 깨비키즈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4f1qLKl5IE0
- 이전글
- 3월 ~ 5월 기후환경생태교육 목록표
- 다음글
- [환경동요]쓰레기 괴물이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