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환경동화]물을 아껴 써요

작성자
연수
작성일
2021-06-15 10:16:38
조회
1986
우리는 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목이 마를 때 물을 마실 수 있고, 우리 몸을 씻을 때, 밥을 하거나 음식을 만들 때도 물을 사용한답니다.
만약 물이 없다면
목이 마르고, 씻을 수 없고, 맛있는 음식도 못먹는 등 굉장히 불편하겠지요.

우리는 주변에서 물을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물이 부족한 나라인 아프리카는 비가 자주 오지 않아서 물을 구하는게 쉽지 않아요.
함께 영상을 보고 물의 소중함에 대해 알아보아요.


출처 - 깨비키즈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4f1qLKl5I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