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환경동화] 함께 살고 싶어

작성자
연수
작성일
2021-08-25 09:54:08
조회
1586
동물들이 모여 즐겁게 살고있는 마을에 사람들이 찾아와
동물과 사람들은 함께 살게되었어요.
하지만 점점 사람들은 편리한 생활을 하기 위해
동물들의 생활은 생각해주지 않고
함께 사는 마을을 사람들을 위한 마을로 만들어버렸답니다.
과연 동물과 사람들은 함께 살 수 있을까요?


출처 - 쑥유치원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7byJf_w9C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