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환경동화]지구가 몸살이 났어요

작성자
연수
작성일
2021-05-27 14:35:01
조회
1617
콜록콜록, 어느 날 지구가 기침을 하기 시작했어요. 얼굴이 온통 벌겋게 달아올라 열도 났지요.
지구가 어쩌다가 몸살이 난걸까요?
사람들은 좀 더 편리한 생활을 하기 위해 나무를 잘라 숲을 망가뜨렸어요.
공장과 자동차들이 뿜어대는 매연이 지구의 공기를 더렵혔지요.
각종 폐수로 물이 오염되고, 쓰레기 더미로 땅이 병들었어요.
병든지구를 치료하기 위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 있을까요?


출처 - 깨비키즈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jYUrU3H1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