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본문 시작[환경동화]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 작성자
- 연수
- 작성일
- 2021-05-04 15:45:37
- 조회
- 1573
밥을 먹을 때, 간식을 먹을 때
내가 먹을 수 없을 만큼 잔뜩 받아서
음식을 남긴 적이 있나요?
우리가 남긴 음식들은 어떻게 될까요?
출처 - 기후변화교육센터
게시물 출처 - 환경교육포털사이트 초록지팡이
링크 - https://educenter.kcen.kr:8443/board/view/vod/650
내가 먹을 수 없을 만큼 잔뜩 받아서
음식을 남긴 적이 있나요?
우리가 남긴 음식들은 어떻게 될까요?
출처 - 기후변화교육센터
게시물 출처 - 환경교육포털사이트 초록지팡이
링크 - https://educenter.kcen.kr:8443/board/view/vod/650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