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 소중한 꿈, 알찬보람, 함께하는 감동

빛고을 e-놀이터

본문내용

본문 시작

[환경동화]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작성자
연수
작성일
2021-05-04 15:45:37
조회
1573
밥을 먹을 때, 간식을 먹을 때
내가 먹을 수 없을 만큼 잔뜩 받아서
음식을 남긴 적이 있나요?
우리가 남긴 음식들은 어떻게 될까요?


출처 - 기후변화교육센터
게시물 출처 - 환경교육포털사이트 초록지팡이
링크 - https://educenter.kcen.kr:8443/board/view/vod/650